Rabu, 18 Juli 2012

Come With Me - Brown Eyed Girls

deo georeul sun eobseo
mameul biul sun eobseo

nan paenigrum

silsuneun nuguna

nan ama ajig eoreun doegin

meoreotgetji geuchi?

nado naega wae ireoke

mogeul medani

eojjeon dani


nun ape kamkamhan bada cheoreom,
gipge gamchwo non neoege da yaegi

hal su itneun naneun haengbokae ye-

oerowa come with me
deo oerobji anke deo

iri wa stand up here nan imi hologram

i tteugeoun nunmul, ganjeol han baram

gipeo gago isseo naega wonhae

Still I am deureojwo

come with me

millyeo oneun
sumanheun huhoeneun

da tteona gara padoreul ttaraga

ijen nareul chatjima

nae ane gadhyeo maeil salgo seon,

neon eojjeomyeon dabdabhaet getji,

deo hwolssin deo, jeulgimyeonseo

worth it ye

nun ape pyeol chyeojin
ije dasi himeul naeya hal

itorog deo areumdaun bam

uri deul

oerowa come with me
deo oerobji anke deo

iri wa stand up here nan imi hologram

i tteugeoun nunmul, ganjeol han baram

gipeo gago isseo naega wonhae

Still I am deureojwo

come with me

It’s not over (It’s not over)
neul oneulman gatgireul,

geu oneure nunmureul,

It’s not over, (It’s not over)

neul oneul cheoreomman

naege himeul jwo

na wanbyeok haryeo haesseo maebeon
(jal haryeo haesseo maebeon)

tainui injeongeul aesseo aewon

(haesseo geuge mwonde won)

seuseuroro jasineul gadugo olga maesseo

jayureul wonhandago eonjena

naneun malman haesseo

nallyeo beorilge

geuman hae ijeneun naui maeum ane

huhoeneun eobseo

salmiran naege chugboggwa gatae

Boom hago tag teuyeo nohin bada ape

neowa hamkke han oneurui

nunmureul modu gieokhalge

iri wa come with me
deo oerobji anke deo iri wa

stand up here na heundeulliji anke

i tteugeoun nunmul, beogchaneun oneul

gipeo gago isseo naega wonhae

Still I am deureojwo,

come with me

oerowa come with me
deo oerobji anke deo

iri wa stand up here nan imi hologram

i tteugeoun nunmul, ganjeorhan baram

gipeo gago isseo naega wonhae

Still I am listen to me, come with me

Adapted from: www.kromanized.com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